메쉬 렌더러
- 마우스 왼쪽버튼 클릭시 오브젝트 색상 바꾸기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.VisualScripting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Test : MonoBehaviour
{
private MeshRenderer mesh;
[SerializeField]
Material red;
[SerializeField]
Material green;
private void Start()
{
mesh = GetComponent<MeshRenderer>();
}
void Update()
{
if( Input.GetMouseButtonDown(0) )
{
mesh.material = green;
}
else
{
mesh.material = red;
}
}
}
라이트(Light) (0) | 2024.06.26 |
---|---|
카메라(Camera) (0) | 2024.06.25 |
박스 콜라이더, 레이캐스트, OnTriggerEnter, OnCollisionEnter (0) | 2024.06.25 |
리지드바디(Rigidbody), 이동, 회전, 폭발 (0) | 2024.06.24 |
Transform 오브젝트 이동하기, 회전하기, 크기조절, 바라보기, 공전하기 (0) | 2024.06.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