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TMPro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TimeManager : MonoBehaviour
{
[SerializeField] TextMeshProUGUI Timetext;
public double time = 60f; // 설정 타이머 시간
void Start()
{
Timetext.text = time.ToString();
}
void Update()
{
// 남은 시간을 감소시킵니다.
time -= Time.deltaTime;
int hours = Mathf.FloorToInt((float)time / 3600);
int minutes = Mathf.FloorToInt((float)(time % 3600) / 60);
int seconds = Mathf.FloorToInt((float)time % 60);
// UI Text 컴포넌트에 남은 시간을 표시합니다.
Timetext.text = string.Format("{0:D2}:{1:D2}:{2:D2}", hours, minutes, seconds);
}
}
1. 스크립트를 빈 오브젝트나 특정 오브젝트에 넣고 텍스트 UI를 캔버스 안에 만들고 인스펙터창에서 할당해준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