@ 레이캐스트 확인하기(raycast)
상단 탭 Window -> Analysis -> Physics Debugger 클릭 후 Queries -> Show All 클릭
// 조준 코드
public GameObject aimtarget;
public void Aim()
{
// 목표물 조준 및 식별
Transform camTransform = Camera.main.transform; // 현재 활성화된 주 카메라의 Transform을 가져옴
RaycastHit hit;
if (Physics.Raycast(camTransform.position, camTransform.forward, out hit, Mathf.Infinity))
{
print("Hit : " + hit.point);
aimtarget.transform.position = hit.point;
}
}
유니티 총 재장전 (0) | 2024.08.16 |
---|---|
유니티 총 발사하기 (0) | 2024.08.14 |
유니티 시네머신 Freelock 카메라 (0) | 2024.08.07 |
유니티 오브젝트 파괴, 분해, 자르기, 큐브 분해 폭발 (0) | 2024.07.29 |
콜라이더 충돌 태그로 처리하기 (1) | 2024.07.2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