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hile (linearTime < 1f)
{
linearTime += Time.deltaTime * speed;
transform.position = Vector3.Lerp(startPosition, endPosition, linearTime);
yield return new WaitForEndOfFrame(); // 모든 업데이트 후, 렌더링 전에 대기
}
while (linearTime < 1f)
{
linearTime += Time.deltaTime * speed;
transform.position = Vector3.Lerp(startPosition, endPosition, linearTime);
yield return null; // 다음 프레임까지 대기
}
두 코드 모두 프레임을 기다리면서 transform.position을 업데이트하는 동작을 수행하겠지만,
yield return null;은 보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입니다.
yield return new WaitForEndOfFrame();은 특별히 프레임 끝에 작업을 해야 할 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
유니티 그리드 적 소환하기 (1) | 2024.09.05 |
---|---|
유니티 그리드시스템에 타워 설치 및 적 바라보기(추적) (0) | 2024.09.04 |
유니티 그리드 시스템 적 움직이기 (0) | 2024.09.04 |
유니티 편집모드에서 오브젝트 이름 바꾸기 (0) | 2024.09.04 |
유니티 싱글톤 (1) | 2024.09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