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공격 애니메이션 텀, 지연, 딜레이 만들기
- timeSinceLastAttack 변수 값은 0초부터 시간을 계속 더하고
- timeBetweenAttack 변수 값보다(N초) 커지면 그때 공격 애니메이션 재생시킴.
[SerializeField] float timeBetweenAttack = 1f; // 두 공격 사이의 대기 시간을 설정 (1초)
// 마지막 공격 이후 경과된 시간을 추적하는 변수
float timeSinceLastAttack = 0f;
void Update()
{
// 매 프레임마다 경과 시간을 증가시킴 (Time.deltaTime은 각 프레임 간의 시간을 의미)
timeSinceLastAttack += Time.deltaTime;
// 공격 애니메이션을 재생하는 함수
private void AttackAnimation()
{
// 마지막 공격 후 대기 시간이 지정된 시간을 초과했을 경우 공격 애니메이션을 실행
if (timeSinceLastAttack > timeBetweenAttack)
{
// 공격 애니메이션 트리거 발동
animator.SetTrigger("attack");
// 공격 애니메이션 실행 후 다시 대기 시간을 0으로 초기화
timeSinceLastAttack = 0f;
}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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