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HP 관리
health = MathF.Max(health - damage, 0);를 사용해서 체력이 0 이하로 안내려가게 한다.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Health : MonoBehaviour
{
[SerializeField] float health = 100f;
public void TakeDamaged(float damage)
{
health = MathF.Max(health - damage, 0);
print(health);
}
}
유니티 캐릭터 위치 그대로 저장하고 불러오기 (0) | 2024.09.25 |
---|---|
유니티 포탈타고 다음 씬으로 넘어가기, 씬전환시 페이드 인 아웃 효과 (0) | 2024.09.25 |
유니티 공격 애니메이션 딜레이 만들기 (0) | 2024.09.20 |
유니티 RPG 초반 코드 (Basic Combat) (0) | 2024.09.19 |
유니티 캐릭터 내비게이션 이동 및 공격 기본 세팅 (0) | 2024.09.1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