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애니메이션 여러가지 동작 기능
using Cinemachine.Editor;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.VisualScripting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Test : MonoBehaviour
{
private Animation anim;
private AnimationClip clip;
private void Start()
{
anim = GetComponent<Animation>();
}
void Update()
{
if ( Input.GetKeyDown(KeyCode.R) )
{
anim.Play("Cube_2");
anim.PlayQueued("Cube_2");
anim.Blend("Cube_2");
anim.CrossFade("Cube_2");
anim.CrossFadeQueued("Cube_2");
if( !anim.IsPlaying("Cube_2") )
{
anim.Play("Cube_2");
}
anim.Stop();
anim.wrapMode = WrapMode.Loop;
anim.clip = clip;
}
}
}
@ 오류 : The AnimationClip 'Cube_2' used by the Animation component 'Cube' must be marked as Legacy.
해결방법 : 인스펙터창 오른쪽에 점3개를 누른뒤 디버그로 들어가서 Legacy를 체크해준다.
- Curves에서 원하는 애니메이션을 설정할 수 있음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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