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igidbody rigidbody;
AudioSource audioSource;
public float jumpPower = 1000f;
public float rotatePower = 100f;
bool isAudioPlay = false;
void Update()
{
if (Input.GetKey(KeyCode.Space))
{
// 월드좌표 말고 로컬좌표를 기준으로 힘을 가하기
rigidbody.AddRelativeForce(Vector3.up * jumpPower * Time.deltaTime);
if (!isAudioPlay)
{
isAudioPlay = true;
audioSource.Play();
}
}
else
{
isAudioPlay = false;
audioSource.Stop();
}
위와 아래코드는 동일하게 작용함.
void Update()
{
if (Input.GetKey(KeyCode.Space))
{
// 월드좌표 말고 로컬좌표를 기준으로 힘을 가하기
rigidbody.AddRelativeForce(Vector3.up * jumpPower * Time.deltaTime);
if (!audioSource.isPlaying)
{
audioSource.Play();
}
}
else
{
audioSource.Stop();
}
유니티 특정 상황에서 씬 다시 불러오기, 재시작 (0) | 2024.08.26 |
---|---|
유니티 오브젝트 충돌시 태그로 오브젝트 감지하기 (0) | 2024.08.26 |
오브젝트끼리 부딪혀서 회전, 도는것 막기 (0) | 2024.08.25 |
유니티 총 재장전 (0) | 2024.08.16 |
유니티 총 발사하기 (0) | 2024.08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