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랜덤으로 오디오 소스 재생시키기

유니티/기능

by MJ_119 2024. 7. 5. 16:31

본문

public class Test : MonoBehaviour
{
    private AudioSource theAudio;

    [SerializeField]
    private AudioClip[] Clip;

    private void Start()
    {
        theAudio = GetComponent<AudioSource>();
    }

    public void PlayAudio()
    {
        // 오디오 클립의 갯수 전체에서 랜덤으로 오디오 재생
        int random = Random.Range(0, Clip.Length);
        theAudio.clip = Clip[random];
        theAudio.Play();
    }
}

 

'유니티 > 기능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유니티 모바일 터치  (0) 2024.07.06
씬 이동하기  (1) 2024.07.05
enabled, SetActive() 차이  (0) 2024.07.02
유니티 구글 로그인 연동하기  (0) 2024.07.02
카메라 우선순위, 오버레이, 겹치기  (0) 2024.07.01

관련글 더보기